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2018년 3월 국내 및 해외 진행사례 리포트_LG유플러스/혼다

DMC미디어

2018.04.20 02:35 조회수 810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DMC report] 2018년 3월 국내 및 해외 진행사례 리포트_LG유플러스/혼다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국내 동영상 광고 집행 사례로 LG유플러스가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투브 등 주요 매체 집행을 통해 영상 콘텐츠 확산을 유도 하는 바이럴 콘텐츠에 다양한 타겟팅을 적용하여 캠페인을 집행했으며, 해외 온라인 광고 사례로는 혼다(HONDA)가 태국에서 신형차량에 대한 시승 참여  및 관심 유도를 위해  발매를 앞둔 신형 ‘CR-V’ 을 가상  체험 할 수 있는 모바일 APP을 제작하여 구매 유도를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집행했습니다. 

 

본 보고서는 각 미디어별 국내외 주요 광고 집행 사례에 대한 case study를 제공함으로써, 주요 마케팅 트렌드 파악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작성된 보고서로, 2018년 3월에 집행된 온라인과 모바일, 디지털 OOH/DOOH의 국내 및 해외 광고 진행사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광고집행사례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