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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모바일 게임 이용 행태와 소비자 인식

DMC미디어

2016.06.18 22:56 조회수 1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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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보고서는 국내 모바일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현황, 이용 장르, 사용 시간 등 이용 현황 및 모바일 게임 TV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에 대해 조사한 보고서 입니다.

 

[목차]

1.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현황

2.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시 고려사항

3. 모바일 게임 이용장르

4. 모바일 게임 일 평균 이용시간

5. 모바일 게임 캐릭터·아이템 구매 경험 및 구매/비구매 이유

6. 모바일 게임 캐릭터·아이템 구매 게임 장르

7. 모바일 게임 캐릭터·아이템 1회 평균 구매 금액

8. 모바일 게임 삭제 경험

9.모바일 게임 삭제율

10. 모바일 게임 삭제 이유

11. 모바일 게임 재설치 경험

12. 모바일 게임 재설치 이유

13. 모바일 게임 TV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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