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비디오태그 개발한 코나드 / BTS 덕분에 국민은행 마케팅 효과 톡톡

오픈애즈

2018.06.11 17:28 조회수 1438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비디오태그 개발한 코나드 / BTS 덕분에 국민은행 마케팅 효과 톡톡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인스타그램, 1시간 짜리 동영상 공유 준비중 

인스타그램이 앞으로 최대 1시간 길이의 동영상을 사용자가 업로드 할 수 있도록 준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존의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는 영상의 길이는 1분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에 의하면 몇 주 전부터 인스타그램이 주요 콘텐츠 제작자와 파트너들과 논의를 하며 영상 제작 요청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이 긴 동영상 업로딩 서비스를 시작하면 유튜브와 새로운 경쟁구도가 생길 예정입니다. 

 

#카카오벤처스, 리플AI에 4억원 투자 

리플 AI는 서울대 컴퓨터공학부 시각 및 학습연구실 (SNUVL)에서 분사창업한 기업입니다. 리플AI는 감성 인공지능 기반 타겟팅 광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카카오벤쳐스가 리플 AI에 4억 원을 투자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앞으로 리플AI가 인공지능이 다양한 실생활과 산업군에 적용되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BTS 덕분에 국민은행 마케팅 효과 톡톡 

BTS가 나오는 국민은행 광고를 보고 계좌 개설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합니다. 국민은행은 지난해 11월 방탄소년단과 광고계약을 맺어 현재까지 지속중입니다. 방탄소년단이 나오는 KB 스타뱅킹 유튜브 광고 구독자가 올해 초 2910명에서 이달 현재 2만 6180명으로 8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탄소년단 때문에 국민은행으로 주거래 은행을 변경하겠다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졌고, 글로벌 시장에서 국민은행의 인지도도 높아질 것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함께보면 좋아요!

[트위터코리아] 화제의 키워드_방탄소년단

#비디오태그 개발한 코나드 

코나드는 미디어 스타트업 핑커플러스와 SBS의 합작회사입니다. 코나드는 비디오태그라는 서비스를 통해 방송영상 시청 중 영상 속 정보가 궁금할 떄 화면을 멈추면 인물 정보와 패션, 잡화, 가구 등 협찬 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잇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주로 3분 정도의 짧은 영상에만 적용되고 있습니다. 카카오 TV PC버젼, 판도라TV, 피키캐스트 등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점차 확장할 예정입니다. 코나드 대표는 "비디오태그의 진정 데이터를 통해 데이터 부재의 간접 광고 시장을 합리적이고 투명한 시장으로 변화시키는데 힘쓰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쇼핑몰 창업
  • #카카오벤처스
  • #인스타그램
  • # 코나드
  • # 비디오태그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