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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솔루션 빅3가 제시하는 마케팅 인사이트 / 무인빨래방, 수제맥주 신사업 트렌드 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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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3 17:33 조회수 18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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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솔루션 빅3가 제시하는 마케팅 인사이트 / 무인빨래방, 수제맥주 신사업 트렌드 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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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솔루션 빅3가 제시하는 마케팅 인사이트 

마케팅 솔루션의 빅3 인 크리테오, 레코벨, NHN ACE가 데이터 드리븐(Data- Driven)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였습니다. 크리테오는 고객 행동이력을 분석하여 잠재 고객을 겨냥 하는 개인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으로 유명합니다. 앞으로 크리테오는 인공지능(AI) 기반의 데이터드리븐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신규유입 - 구매 - 재방문에 이른 고객의 전체 구매여정을 아우르는 마케팅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1) 신규유입: 광고 반응율이 높은 유저, 유저 행동패턴 분석에 따라 관심도가 높다고 판단되는 신규유저 타기팅 (2) 광고비용대비수익률(ROAS)증대 (3) 매출액 규모 증대 (4) 영업이익 증대 (5) 옴니 채널 구현. 레코벨은 상품추천 알고리즘을 제공하는 솔루션 개발 업체입니다. 이들은 블록체인을 통해 계약이슈, 광고비 집행, 정산이슈 등을 디지털 화 할 수 있을 전망이라고 얘기했습니다. NHN ACE는 최적의 타깃을 찾아 광고를 집행하는 통합 디지털 광고플랫폼 '에이스 트레이더 (ACE Trader)'를 보유한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이들은 자체 보유 중인 ACE 디지털관리플랫폼(DMP)의 데이터를 활용한 각 업종의 특성에 따른 인사이트 도출 과정과 오디언스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프리미엄 고객사와 연동 경험을 통해 ACE 클라우드 서비스의 고도화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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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의 서랍] 크리테오

[작가의 서랍] 에이스트레이더 


#2018 Digital Marketing & 고객경험(CX)전략' 컨퍼런스 개최 

6월 20일 은행연합회관 국제회의실에서 '2018 Digital Marketing & 고객경험(CX)전략' 컨퍼런스가 열립니다. 디지털 데일리가 주최하고, 마케팅 솔루션 빅3인 크리테오, 레코벨, NHN ACE를 포함한 다양한 기업들이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솔루션 및 서비스 방법론, 적용 사례, 주요 사례로 보는 타겟 마케팅 방법 등 관련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마련된다고 합니다. 

신청하러가기> 


#무인빨래방, 수제맥주 신사업 트렌드 부상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셀프빨래방과 수제맥주집같은 사업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무인빨래방은 각광받고 있는 사업으로, 인건비 상승과 싱글족 상승에적합한 사업모델입니다. 또한, 다양한 맥주를 즐기고 싶고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수제맥주집 또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외식업과 커피업종의 경쟁이 갈수록 심해져 폐업률 마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와중, 혁신성과 차별성을 통해 무인빨래방과 수제맥주집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컨피테크, 무료 와이파이 광고 플랫폼 '와이파인(WiFine)' 서비스 시작  

컨피테크가 와이파이 광고 제작을 위한 기술지원 플랫폼인 '와이파인(WiFine)'을 오픈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으로 사업장과 매장에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이벤트, 프로모션, 할인쿠폰, 설문조사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에 대한 빅데이터 통계자료를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와이파인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콘텐츠에 제한을 두지 않고 모든 마케팅 및 커뮤니티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됩니다. 하지만, 중대형 사업장의 경우 상황에 맞추어 추가 시스템 작업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고객의 분석자료는 일부 비용을 지불해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셀프빨래방
  • # NHNACE
  • # 와이파인
  • #크리테오
  • #에이스트레이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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