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의 매거진

[AD curator] 미완의 숫자들_1편

오픈애즈

2018.06.15 19:51 조회수 504

[AD curator] 미완의 숫자들_1편

 


한 주간 전한 소식들 중 기억해야 될 '숫자'를 큐레이션합니다.
당신이 기억할 때에만, 완성되는 숫자들.
 

 

 

2018년 전 세계 인터넷 동영상 광고 시장은 전년 대비 29% 성장한 290억 달려 규모로 이후에도 초고속 성장을 이어가며 오는 2022년 600억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DMC리포트 ㅣ 2018 인터넷 동영상 시청 형태와 뷰어 그룹 및 Multi-Screen 이용 형태 분석 보고서_요약본 

 

 

쇼핑 앱은 2017년과 대비하여 54%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사용자들은 한 달에 2~4개의 쇼핑 앱을 사용하며 평균적으로 11일 이내에 첫 번째 구매를 완료합니다. 

세계1주 ㅣ 2018 모바일 쇼핑 앱 트렌드 리포트 

 

20대의 신규 창업률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월 거래액 200만원은 초기 창업자의 창업 지속율을 높이는 기점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블로터 ㅣ 온라인 창업, 웝 거래액 200만원이 중요 분기점 

 

미국 마케팅 관련 시장조사기관인 컴스코어는 밀레니얼 세대가 광고에 시선을 뺏기는 시간을 5~6초에 불과하다고 분석했다. 실제 최근 구글이 유튜브에서 진행되고 있는 6초 범퍼 광고에 대해 연구한 결과 90%가 광고를 기억했으며 61%의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었다.  

모비인사이드 ㅣ 점점 짧아지는 영상 광고 '6초' 광고의 시대

  

2017년 온라인 식음료 시장은 타 업종 대비 모바일 거래액이 상당히 높은 편이며, 특히 외식 서비스 업종은 모바일 거래 비중이 전체 거래액 중 85.3%를 차지하였습니다. 2017년 1년 간 식음료 업종의 월별 유입 및 전환 추이를 분석하였습니다. 유입과 전환 모두 여름이 시작되는 7월에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전반적으로 상반기보다 하반기에서 유입과 전환 수치가 높습니다.  

ACE Trader ㅣ 온라인 마케팅 동향 리포트 - 식음료

 

 

  • #창업
  • #동영상
  • #밀레니얼
  • #AD curator
  • #식음료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