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페이스북에서 암호화폐광고 다시 가능? / 카카오M, 대형엔터테인먼트사에 투자

오픈애즈

2018.07.02 17:33 조회수 986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페이스북에서 암호화폐광고 다시 가능? / 카카오M, 대형엔터테인먼트사에 투자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페이스북에서 암호화폐광고 다시 가능?


페이스북이 지난 1월 암호화폐의 광고를 전면 금지했었지만, 다시 이 규제를 해제하여 페이스북에서 암호화폐 광고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이 암호화폐 광고를 금지했을 당시 비트코인의 시세는 2만 달러에 육박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비트코인이 6천 달러 선까지 떨어져, 무분별한 투기 열풍잠잠 해졌습니다. 최근 페이스북도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개발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렸으며, 현재 페이스북에서 암호화폐 관련 광고는 가능하나, 사전 승인 절차를 통해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카오M, 대형엔터테인먼트사에 투자

 

카카오M은 국내 최대 디지털 음원 브랜드인 멜론을 운영하는 회사로 음악, 음반, 유통 투자제작 사업을 하는 종합음악 기업입니다. 카카오 M이 글로벌 진출과 영상 컨텐츠 비즈니스의 강화를 위해 BH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숲엔터테인먼트 등 3개의 배우 매니지먼트사들과 전략적 지분투자와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했다고 합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제작시스템과 한류스타인 배우 군단, 광고 모델 캐스팅 에이전시를 통해 파급력 있는 콘텐츠로 글로벌 진출이 가능해질 전망입니다.

 

 

#콘텐트마케팅아시아포럼 성황리에 개최

 

세계 최대 콘텐트 마케팅 그룹 CMI(Content Marketing Institute)의 첫번째 아시아 포럼이 ‘비즈니스의 축을 바꾸는 콘텐트 마케팅’이라는 화두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오는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렸습니다.

 

디지털 혁명으로 인해 마케팅의 커뮤니케이션을 넘어 유통, 제품 개발 등 모든 브랜드를 둘러싼 환경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전세계가 연결된 초 연결 시대의 콘텐트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진정성과 소통’에 있습니다. 이에 대한 총체적인 전략을 담고 있는 콘텐트 마케팅의 개념과 성공적인 콘텐트 마케팅 전략 및 성공사례를 ‘2018 콘텐트 마케팅 아시아 포럼’에서 열띤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본 행사에는 오픈애즈가 가시지 못한 바쁜 마케터 분들을 위하여 대신 참여했습니다. ‘대신가요’로 후기가 작성될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

 

함께보면 좋아요!

콘텐트마케팅아시아포럼 콘텐츠 바로가기 >  

#아마존, 제약시장으로 진출

 

아마존이 온라인 약품 배송 서비스 스타트업인 필팩을 인수했습니다. 필팩은 만성질환자나 급성환자가 복용하는 많은 약들을 병원이나 약국에 가지 않고도 병원에서 처방받은 것처럼 개별로 포장하여 배송을 하는 개인 맞춤형 온라인 약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인수로 아마존은 앞으로 약품 유통시장에 진출할 전망입니다. 아마존이 서점과 의류 유통시장의 판을 바꿔놓은 것처럼 제약 유통 시장도 큰 변화가 일어날 전망입니다. 

  • #카카오M
  • #암호화폐
  • #카카오
  • #아마존
  • #마케팅 컨퍼런스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