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의 매거진

매드업, 134억원 투자 유치 / 이마트, 300억 짜리 ‘일렉트로맨’영화 만든다

오픈애즈

2018.07.25 17:55 조회수 1149

매드업, 134억원 투자 유치 / 이마트, 300억 짜리 ‘일렉트로맨’영화 만든다


#매드업, 134억원 투자 유치 

애드테크 기업으로 알려진 매드잇의 모회사 매드업이 총 134억원 규모의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매드업은 모바일광고를 전문적으로 다룹니다. 이번 투자를 통해 매드업은 퍼포먼스 마케팅을 발전시킬 예정입니다. 현대 매드업은 다양한 업종 및 규모의 광고주들에게 컨설팅을 제공하며, 해외 파트너 매체들에게 국내 트래픽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300억 짜리 ‘일렉트로맨’영화 만든다 

‘일렉트로맨’은 이마트의 전문가전매장 일렉트로마트의 간판 캐릭터입니다. 최근 이마트가 일렉트로맨 문화산업전문회사를 설립하고, 투자 유치를 받아 영화 개발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마트의 최초 영화는 2020년 개봉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최근 삐에로 상점과 같은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수립하는 한편, 콘텐츠 마케팅에 지속적으로 투자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이번 투자는 콘텐츠 개발을 목표로 한 프로젝트성 투자로, 일렉트로맨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 사업 기회를 확보하는 한편, 관련 상품 개발로 인한 새로운 수익 창출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임블리 하반기 전략 발표 

어제 (24일) 개최된 컨텐츠 마케팅 서밋에서 임블리, *블리블리와 같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부건 FnC의 임지현 상무가 임블리의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서 발표했습니다. 올해 임블리는 내년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준비하는 단계를 갖고 있으며, 내년에는 적극적인 channel mix로 극대화된 리브랜드 효과를 기대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제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블리블리 플래그쉽 오픈, 브랜디드 마케팅 진행, 총 3가지를 핵심 전략으로 삼는다고 합니다. 아직 플래그쉽이 없는 블리블리 화장품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고, 임블리 페스티벌 및 팬미팅등 큰 규모의 행사들을 계획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코인베이스, 페이스북에서 광고 재개 

코인베이스는 이번 주 초 페이스북이 발표한 페이스북에서 광고가 가능한 거래소 화이트리스트에 포함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베이스는 페이스북에 광고를 다시 개재하게 되며 신규 고객 유입에 대한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블리블리: 부건FnC 는 패션과 메이크업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멋남, 임블리, 블리블리와 같은 브랜드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블리블리는 부건 FnC최초의 화장품 브랜드로 임블리라는 인플루언서를 모델로 제품 발굴 및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스타일난다의 3CE가 큰 인기를 누린 것 처럼 많은 온라인 쇼핑몰들이 화장품 사업에도 뛰어들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 #이마트
  • # 코인베이스
  • # 블리블리
  • #페이스북
  • #[object Object]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