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인을 위한 선물 구입률 2. 본인을 위한 선물 구입 품목 3. 타인을 위한 선물 구입률 4. 타인을 위한 선물 구입 품목 *1934데이터 클리핑이란? 1934세대의 특징을 나타낼 수 있는 주제들(여행, 문화, 데이트, 뷰티, 건강, 음주, 편의점, 모바일미디어, 앱, SNS)을 분기별 1회 정기적으로 조사한 결과물입니다. *리포트 원문을 다운받는 2가지 방법 1) 오픈애즈 회원가입을 통해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보세요. 2) 대학내일20대연구소 원문으로 가시면 리포트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934세대 주제별 데이터 클리핑_쇼핑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매거진
1934세대 주제별 데이터 클리핑_쇼핑
2018.08.06 22:48
조회수 888
- #밀레니얼세대
- # 소비자분석
- # 쇼핑
- #대학내일20대연구소
- #[object Ob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