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보고서는 eMarketer의 자료를 바탕으로 인도의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해 조사한 보고서 입니다.
2015년 12월 게임유통 플랫폼인 Gamesbond의 연구에 의하면,
여성은 인도 전체 모바일 게임 인구의 단지 22%에 불과했지만, 모바일 게임 플래이 빈도의 경우에는 매일 게임을 플레이한다고 응답한 여성이 79%로 남성보다 높게 나타났습니다. SuperData Research의 자료에 따르면 2016년 인도 모바일 게임 매출은 6억 4,75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DMC report
#글로벌마케팅
#인도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
#게임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