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여성이 인도의 모바일 게임 산업 성장에 기여

프로필 DMC미디어
2016.07.08 19:08
1724
0
0

본 보고서는 eMarketer의 자료를 바탕으로 인도의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해 조사한 보고서 입니다. 

 

2015년 12월 게임유통 플랫폼인 Gamesbond의 연구에 의하면, 

여성은 인도 전체 모바일 게임 인구의 단지 22%에 불과했지만, 모바일 게임 플래이 빈도의 경우에는 매일 게임을 플레이한다고 응답한 여성이 79%로 남성보다 높게 나타났습니다. SuperData Research의 자료에 따르면 2016년 인도 모바일 게임 매출은 6억 4,75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DMC report #글로벌마케팅 #인도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 #게임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데이터 분석 기초부터 실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