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O' PICKS_8월 4주차

오픈애즈

2018.08.28 18:24
  • 465
  • 0
  • 0
  • 0

 


지난 한 주 간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아본 이야기

-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콘텐츠로 이동합니다.

 

 

 

누적된 콘텐츠가 누락되지 않도록, 마케터들이 다시 한번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도록, 

2018년 상반기 트렌드 콘텐츠를 큐레이션 하였습니다.

다양한 국내외 트렌드와 함께 2018년 트렌드 동향도 다시 한번 확인해보세요.


 

 

10대에게 유튜브는 소셜미디어를 넘어서 디지털을 접하는 퍼스트 스크린이라는데 있습니다. 
기성세대에게 퍼스트 스크린은 네이버였고 당시 네이버의 영향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기억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으로 많은 광고를 해봤지만 아직도 제가 만든 새로운 캠페인들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페이스북 광고의 성공은 두 가지 중요한 요소로 정의됩니다.



공공기관들은 대개 소셜미디어에서 대중과 대화하고 대중의 관심사를 다루는 것에 겁을 먹습니다. 
혹시라도 실수를 저질러 명성에 악영향을 줄까 염려하는 것이죠. 
하지만 그건 중요한 기회를 놓치고 마는 일입니다. 


 

'메이썸'의 2017년 11월 이슈가 소호 패션 쇼핑몰 시장에 던진 시사점은 남다르다. 
단지 롱 패딩 열풍 전에 제품을 잘 준비했기 때문에 운 좋게 얻어걸린 행운의 주인공 '메이썸'으로 치부하고 
넘긴다면 우리는 변화하는 소비자를 읽지 못하는 뼈아픈 실수를 범하게 될 것이다.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