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의 매거진

쇼핑과 여행 광고주를 위한 구글의 새로운 광고 상품

오픈애즈

2016.07.14 02:59 조회수 924

쇼핑과 여행 광고주를 위한 구글의 새로운 광고 상품

Google unveils new features for shopping ads and hotel search. 

 

*해당 글은 Tech crunch의 기사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Tech crunch에 따르면, 유통과 여행업계에서  모바일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구글이 검색광고를 통해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쇼핑과 여행 관련 광고주에게 더욱 많은 툴을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위해서는 새로운 ‘쇼케이스 쇼핑 광고’를 추가하였는데요. 구글에 따르면, 쇼핑 관련 검색어 중 40% 이상은 ‘여름 원피스’, ‘잠옷’ 등의 일반적이고 광범위한 검색어인데, 이렇게 애매하게 검색하더라도 해당 상품을 통해 어떤 검색어에 어떤 이미지를 노출할지 지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온라인 쇼핑은 ‘이미지’를 통해 유입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잘 활용한다면 많은 유입을 확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쇼케이스 쇼핑 광고’ 와 함께 지난 봄에 출시된 ‘트루뷰 광고’도 업데이트되어, 

유튜브 동영상 광고가 재생되는 동안에 제품 이미지와 정보를 함께 내보내면서, 특정 상품을 강조해서 홍보하는 기능도 더해졌습니다. 

 

 

 


 

마지막을 여행 관련하여, ‘스마트 필터’를 도입하여 가격이나 평점 등을 기준으로 호텔 검색 결과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Mobile has really become the new normal in shopping and travel,” said Jonathan Alferness, Google’s vice president of shopping and travel products. He said these new features will likely become available on Google’s desktop and laptop interfaces, but he described them as “certainly mobile-first products.”


자세히보기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원문을 변경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으로 활용하며, 반드시 저작자를 표기해야 합니다.

  • #구글
  • #쇼핑 마케팅
  • #호텔예약
  • #유튜브광고
  • #매체 상품 플랫폼 소식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