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O'PICKS_9월 3주차

오픈애즈

2018.09.17 19:26
  • 1162
  • 0
  • 0
  • 0




지난 한 주 간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아본 이야기

-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콘텐츠로 이동합니다.

 

 


 

누군가 말했다. 어느 식당에서 고객을 유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길거리에서 전달하는 전단지라면,

그것마저 그로스해킹의 사례가 될 수 있다.


 



온라인 상의 독자 대부분은 콘텐츠가 10초 내에 관심을 끌지 못하면 그 웹페이지를 떠나 버립니다.
그렇다면 10초 안에 어떻게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을까요?




상품페이지를 작성할 때에는 하나의 키 메시지를 먼저 정해야 합니다.
사실 페이지 작성은 이게 다입니다.




사용자의 구매 후 경험 향상을 위한 설계가 돋보이는 서비스들을 살펴보며 세 가지 핵심을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이라는 비즈니스 카테고리 안에서 일하고 있는 작가가 가장 많이 받은 질문은 "대체 콘텐츠 마케팅이 뭐냐?"였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콘텐츠 마케팅의 쓸모부터, 초석, 골격, 미래까지 살펴보려 합니다.


  • #인기콘텐츠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