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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보X] 죠스떡볶이x던킨도너츠, LG전자x방탄소년단, 데싱디바x미니언즈...

오픈애즈

2018.09.20 02:31 조회수 1118

[콜라보X] 죠스떡볶이x던킨도너츠, LG전자x방탄소년단, 데싱디바x미니언즈...


'콜라보X'는 브랜드 성장에 새로운 모티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기획된 '콜라보마케팅 사례'모음 소식지입니다. 

 

죠스떡볶이x던킨도너츠(식품/음료x식품/음료)

'떠먹는 떡볶이 도넛' 출시

외식업체 죠스떡볶이와 던킨도너츠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떠먹는 떡볶이 도넛'을 선보였다. '잘못된 도넛'이라는 콘셉트를 가진 떠먹는 떡볶이 도넛은 매콤한 떡볶이와 달달한 도넛을 한꺼번에 먹던 중 도넛을 떡볶이에 빠뜨려 새로운 맛과 식감을 발견했다는 스토리를 가진 제품이다. 매콤달콤한 죠스떡볶이의 소스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와 한 입에 먹기 좋은 쫀득쫀득한 먼치킨 도넛이 어우러져 이 전의 떡볶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맛과 식감을 지녔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LG전자x방탄소년단(전자/가전x문화/미디어)

방탄소년단 콘텐츠를 담은 휴대폰 출시

LG전자는 오는 20일 방탄소년단 관련 콘텐츠를 다양하게 담은 'LG Q7 BTS 에디션'을 내놓는다. 'LG Q7 BTS 에디션'은 제품 후면과 번들 이어폰, 충전기 등에 방탄소년단의 로고를 적용해 사용자의 개성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멤버 자필로 만든 이모티콘, 매일 랜덤으로 바뀌는 25개의 멤버 사진 월페이퍼, 육성 굿모닝·굿나잇 콜과 벨소리, BTS 전용 앱 폴더와 갤러리 등 방탄소년단이 직접 참여해 만든 다채로운 콘텐츠가 담겼다. 

 

 

데싱디바x미니언즈(건강/미용x문화/미디어)

미니언즈 글로스 네일 팔레트 출시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미니언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캐릭터 상품과의 콜라보는 10대를 비롯해 2030 전반에 걸쳐 꾸준한 니즈가 있으며, 특히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미니언즈' 같은 경우에는 콜라보 제품들이 전국 품절 현상까지 발생하는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다. 데싱디바 젤스트립x미니언즈 콜라보는 일명 '글로스 네일 팔레트'라고 불리며 34개의 스트립으로 구성돼 원하는 대로 네일 큐리이팅이 가능한 '글로스 젤 네일 스트립' 8종, 매직 젤스트립 페디 2종이며, 이 중 할로윈 시즌을 겨냥한 몬스터 디자인 매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닥xVT코스메틱(전자/가전x건강/미용)

코닥 미니샷&VT코스메틱 콜라보 한정판 출시

 코닥 포토 프린터의 국내 공식유통사인 오진상사는 'VT코스메틱'과의 마케팅 협약을 통해 이베이에서 '코닥 미니샷&VT 코스메틱 콜라보 한정판'을 출시했다. 콜라보 제품은 코닥 미니샷 1대와 브이티 콜라겐 팩트 18호, 브이티 벨벳 립 라커 선셋 레드, 브이티 리얼 콜라겐 마스크의 핑크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오진상사 관계자는 "코닥 포토 프린터와 VT 코스메틱의 콜라보를 통해 인기 있는 제품들을 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 많은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모제푸드X덴티스테(식품/음료x가정/생활)

콜라보 캠페인 'Good Food Big Smile' 진행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덴티스테와 콜라보 캠패인 'Good Food Smile'을 전개한다. 이번 콜라보 캠페인은 아모제푸드의 믿을 수 있는 음식과 덴티스테의 건강한 미소를 상징하는 'Good Food, Big Smile'을 컨셉으로 아모제의 다이어트 쇼핑몰 슬림씨가 만든 프리미엄 한식 자문밖 도시락 소개 영상과 덴티스테의 세계 최초 나이트타임 효과 소개 영상을 감상하고 함께 하고 싶은 사람에게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전개, 참여자 중 총 130명을 추첨해 영상 속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즉석 스크레치 카드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감성커피x허쉬(식품/음료x식품/음료)

허쉬초콜릿이 들어간 신메뉴 출시

커피전문점 '감성커피'가 허쉬초콜릿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허쉬초콜릿이 함유된 메뉴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좀 더 색다른 메뉴, 맛있는 메뉴를 원한다. 특히 '단짠단짠'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는 좀 더 확실한 '닷맛'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다. 감성커피는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진짜 초콜릿 메뉴'를 개발했다. 신메뉴로는 리얼허쉬초코라떼, 허쉬모카라떼, 허쉬아몬드라떼 등이 있다.

 

 

※ 오픈애즈에서도 콜라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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