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의 매거진

O'PICKS_9월 마지막주

오픈애즈

2018.09.28 19:50 조회수 422

O'PICKS_9월 마지막주




이번 한 주 간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아본 이야기

-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콘텐츠로 이동합니다.

 

 


 

'오씨네학교' 실제 통계를 바탕으로 분석해봤다. 

모바일에서 링크 클릭이 거의 없는 유튜브의 특성상 PC 에서 들어온 유입들을 분석해 보면, 다른 유입경로보다 양호한 성과를 보이고 있고,

전환수를 보면 파워링크와 홈페이지 배너를 통한 유입에 이어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정리하면, 유튜브에 넣은 링크는 마케팅적으로 유의미하다!



 


여러분의 영상을 조금 더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컷편집만 해줘도 속도감이 생기지만, 조금 더 영상을 풍성하게 만들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모바일 쇼핑 트렌드 리포트 2018 하반기>에 따르면 11번가, 쿠팡, 네이버 쇼핑, G마켓, 위메프는 쇼핑 앱 빅5로 자리 잡았고, 
쇼루밍은 새로운 쇼핑 방식을 넘어 당연한 일이 됐습니다. 본 아티클은 이외에도 특징적인 데이터를 좀 더 면밀하게 살펴봅니다.   




오씨아줌마, 이성원강사, 유튜브랩, 비됴클래스, 편집하는 여자.
마케팅을 처음 하는 사람을 위한 유튜브 채널을 소개합니다.




9월 13일 네이버 모바일 통합웹에 '뷰검색' 영역이 생겼다.

과연 뷰검색은 어떤 영역이고, 우리는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 

  • #인기콘텐츠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