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0월 4주차

오픈애즈

2018.10.26 21:20 조회수 1729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0월 4주차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10월 마지막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2019년 주목해야할 트렌드
그 어느때보다 마케팅 시장의 변화가 컸던 2018년이었다.
네이버와 페이스북은 점점 늙은 플랫폼이 되어가고 있고, 유튜브와 인스타글매은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마케팅 전략이 크게 바뀌는, 바뀌어야만 하는 2019년이 될 것이다.

1편 유튜브/ 페이스북 https://bit.ly/2ENsydX
2편 네이버/인스타그램 https://bit.ly/2PQWG9k

2. 반응이 좋은 콘텐츠 vs 구매를 만드는 콘텐츠
콘텐츠는 모든 마케터의 숙제다.
반응과 구매의 목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자. 반응은 조회수가, 구매는 판매수가 중요하다.
각 채널별로 좋은 콘텐츠의 기준은 다르다.
우리는 어떤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 지 확인해보자.

3. 2019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번역본
소셜미디어, 검색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한 8가지 채널에서 2019년 트렌드를 정리한
smart insight​의 디지털 마케팅 리포트 번역본을 다운받아 볼 수 있다.

4. 다양한 브랜드의 로고를 주요 컬러에 맞춰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면?
다른 서비스의 로고나 아이콘을 구글을 통해 png로 검색한 뒤 다운로드 받는게 귀찮다면
이 콘텐츠를 확인해보자.

5. 2018 하반기 쇼핑 트렌드 리포트 주요 내용 정리
11번가, 쿠팡, 네이버 쇼핑, G마켓, 위메프는 쇼핑 앱 빅 5로 자리잡았고, 쇼루밍은 새로운 쇼핑 방식을 넘어 당연한 일이 됐다.
예전 트렌드만 붙잡고 있지 말고, 지금 소비자의 트렌드를 확인해봐야 한다.
-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