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일본의 소셜 서비스 이용 행태 – 연령별/채널별

DMC미디어

2016.08.04 20:56 조회수 282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일본의 소셜 서비스 이용 행태 – 연령별/채널별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2016년 2월 수행된 조사에 따르면, 일본에서는 라인이 여전히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뒤를 잇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마케터는 올해 일본의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인터넷 이용자수가 5,280만 명에 달하며, 이는 전체 인터넷 유저의 50.5%에 이를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본 보고서는 eMarketer의 자료를 바탕으로 일본의 소셜 서비스 이용 행태에 대해 조사한 보고서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 #소셜미디어
  • #DMC report
  • #글로벌마케팅
  •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
  • #라인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