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18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DMC미디어

2018.11.06 19:19 조회수 2136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2018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채널과 광고 접촉 매체 및 유형, 구매 영향 채널과 구매 장소 그리고 경험 공유 채널 등을 알아보기 위해 전국에 거주하고 있는 만19-59세의 인터넷 이용자(총 2,000명)를 대상으로 2018년 7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총 7일간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조사 표본은 주민등록통계상 성별*연령대별 분포에 비례하여 설계/추출하였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DMC report
  • #DMC미디어
  • # 소비자분석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