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디지털 동영상 이용 행태 조사 01 / 동영상 이용행태1) 동영상 시청 시간2) 기기별 시청 비중3) TV이용 시간 변화4) 기기별 주이용 시간대5) 선호하는 디지털 콘텐츠6) 풀영상/클립영상 시청 비중 변화7) 클립영상 이용 행태02 / 동영상 광고 인식1) 더 관심있게 광고를 보는 기기2) 노출 빈도에 따른 광고 인지율3) 반복 시청 후 관심 증가 경험4) 반복 시청 후 전환 경험5) 효과적인 광고 노출 시간대6) 광고선호도 : 프리롤광고vs 중간광고7) 광고 회상도 : 가로형 vs 세로형8) 광고 길이에 따른 피로감/거부감9) Non-Skip 광고 길이별 주목도10) 선호하는 동영상 광고 소재03 / 미디어별 이용 행태1) 유튜브2) 페이스북3) 인스타그램4) 아프리카TV5) OTT서비스
메조미디어의 매거진
2018 디지털 동영상 이용 행태 조사
2018.11.09 20:03
조회수 3138
- #동영상
- #동영상 시청행태
- #메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