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1. 원하는 아이콘을 컬러와 크기, 두께에 맞춰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IKONATE'
2. 페이스북 동영상 타겟, 어떻게 설정해야 할까?
https://bit.ly/2Q62yio
3. [안녕, 잘지내?] 2017-2018년 30대 마케팅 트렌드 모음집
https://bit.ly/2yXNeJQ
5. 20대 소비자 지출패턴 집중분석_전체리포트
젋은과 청춘으로 대변되던 20대는 취업난, 우을증 등의 부정적인 키워드로 대변되고 있는데요.
20대 소비 패턴과 직정인과 대학생의 소비를 비교해보세요.
https://bit.ly/2xVhPIl
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1월 2주차
2018.11.16 19:39
조회수 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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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konate는 제공되는 아이콘 셋을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수정,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화면 설계나 제안서 작업을 앞두신 분에게는 ‘라인 아이콘’과 더불어 정말 사랑스러운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페이스북 광고 타겟을 설정할 때 도달 범위를 넓히기 위해 다양한 타겟을 설정하는데요.
위브랩이 타겟 세분화로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를 운영하던 중 기존 방식보다 더 효율이 높게 나타나는 상황을 발견했습니다.
지금 30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보고, 내일의 30대를 기대해보세요.
4. 2019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_번역본
검색, 소셜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등 마케팅의 주요한 8가지 영역에서 2019년 트렌드를 살펴봤습니다.
하지만 20대는 힘든 현실 가운데서도 자신을 위하 아낌 없이 투자하고, 소비를 놀이처럼 즐기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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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주에 또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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