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세계1주] 미국의 2016 리우 올림픽 시청에 대한 모든 것
2016.08.12 09:00
1 in 2 US Adults Say They’ll Watch Live Olympic Broadcasts
지난 토요일 2016년 리우 올림픽이 개막했는데요.
여러분은 올림픽을 TV 생중계로 시청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모바일로 짧은 경기 영상을 시청하는 편인가요?
아래 내용은 이번 리우 올림픽을 생중계로 시청할 것인지에 대해 미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다룬 마케팅 차트의 글을 번역한 내용입니다.

미국 성인 중 절반은 생중계로 올림픽 방송을 시청할 것이라고 응답하였으며,
응답자 중 18-29세 사이의 젊은층, 히스패닉, 가정의 수입이 적어도 10만 달러가 넘는 가정에서 응답 비율이 높았다.


올림픽 생중계를 시청할 것이라고 응답한 사람 중 27%는 가정 수입이 최소 50만 달러 이상이며, 25%는 석사학위가 있는 가정이었다.




그 중 3억 9천만 뷰는 퓨마, 아디다스, 비자 등의 미리 업로드 된 올림픽 광고 영상이었다.
집에서 즐기는 올림픽
Adobe Digital Insights는 2016년 리우올림픽을 리우로 가는 비행기표를 끊을 필요없이 집에서 볼 수 있는 “Stay Home Olympics” 라고 부른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원문을 변경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으로 활용하며, 반드시 저작자를 표기해야 합니다.
#marketing charts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
#리우올림픽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