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1월 3주차

오픈애즈

2018.11.24 01:07
  • 959
  • 0
  • 0
  • 0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안녕, 2019] 2019년 마케팅 트렌드 모음집 v1.0
2019년까지 40일 남았어요. 업종별로 더 많이 추가된 트렌드 자료를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AcDhZK

2. 광고대행사는 왜 야근을 할까?
지금도 야근하고 있는 당신도 짜증은 나지만, 야근 자체의 존재이유는 의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너무 당연하니까요?
그럴수밖에 없는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r0ldOd

3. 왜 업계 1위들은 쇼핑몰 콘텐츠에 집중할까
업계 1위는 쇼핑몰 콘텐츠가 결정한다고 합니다. 너무 길면 지루해 하지 않을까 걱정되나요?
임블리의 미친바지 상세페이지는 약 231,049픽셀, 츄의 마이너스 진 상세페이지는 108,898픽셀 , 육육걸즈 베스트 제품 69,195픽셀 에 이를 정도라고 합니다.
https://bit.ly/2BqXXPk

4. 네이버가 준비하는 2019
2019년 네이버의 가장 큰 변화는 모바일 홈 화면 디자인 및 구성 변화와 발전된 검색 기술입니다.
https://bit.ly/2DrAf7W

5. [세계1주] 2019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5가지
내년에는 인플루언서와의 더 많은 콜라보레이션 기회가 있을 것 같은데요. 주요 트렌드를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OWOgf7

-

 


다음주에 또 만나요! 

 

  • #인기콘텐츠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