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1월 4주차

오픈애즈

2018.12.03 19:03
  • 1354
  • 0
  • 0
  • 0


 

지난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콘텐츠 99.9% 망하는 이유

하루에 올라오는 인스타그램 피드 수는 약 5000,000,000개이며, 페이스북에서 사용자들이 하루에 읽는 이야기 숫자는 약 150,000,000개, 

유튜브에서는 약 5,000,000,000번의 동영상 시청이 하루에 이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50억 분의 1 콘텐츠 경쟁을 하고 있는거죠. 우리는 왜 주목받지 못할까요?

https://bit.ly/2rcn8PK

 

2. 무료로 활용 가능한 아름다운 ‘ILLUSTRATION’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 ‘DRAWKIT’

이번에 소개드릴 서비스는 ‘Undraw’입니다. 구독을하면 매주 새로운 일러스트레이션을 배달해주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파일 형식과 무/유료 여부를 함께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s://bit.ly/2QqFxqh

 

3. 2019 트렌드 리포트

미디어, 컨텐츠, 커머스, 테크 분야에 대한 2019년 트렌드 전망 리포트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내년을 준비해야 할까요?

https://bit.ly/2R5maAo

 

4. 2018 20대 TOP AWARDS

로드숍 화장품은 이니스프리, 스포츠의류는 아디다스, 배달앱은 배달의민족, 카메라앱은 스노우, 데이팅앱은 아만다, 수입맥주는 아사히, 커피전문점은 이디야!

https://bit.ly/2DUngLE

 

5. 2019 메조미디어 리서치

미디어 이용행태부터 광고 소비자 태도에 대한 분석 리포트입니다. 1인 미디어와 SNS 이용 행태는 어떻게 변해왔는지, 동영상 광고의 적정길이와 타겟팅 광고에 대한 인식은 어떤지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BHdNpf

-

 

다음 주에 또 만나요!

  • #santaevent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