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에어비앤비, 2019년 여행 트렌드 발표 / 2019년 외식 트렌드는 복고풍 '뉴트로 감성'

오픈애즈

2018.12.14 14:38 조회수 1745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에어비앤비, 2019년 여행 트렌드 발표 / 2019년 외식 트렌드는 복고풍 '뉴트로 감성'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페이스북 블록체인 마케팅 총괄 뽑는다 

페이스북이 지난해부터 블록체인 관련 업무 담당자들을 다수 채용했다고 합니다. 블록체인 엔지니어, 블록체인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블록체인 마케팅 리드 등을 채용했습니다. 페이스북이 블록체인을 통해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지금은 확실하지 않지만 페이스북 블록체인 전담팀은 제로 베이스에서 블록체인의 잠재력을 검토하겠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에어비앤비, 2019년 여행 트렌드 발표 

에어비앤비가 2019년 여행 트렌드를 발표해습니다. 2019년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떠오르는 여행지로는 뉴질랜드 카이코우라, 중국 샤먼, 프랑스 노르망디 등을 뽑았습니다. 또한, 2019년을 이끌 새로운 6개 트렌드로는 승마와 함께 급부상하고 있는 말 요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마음정화 운동, 나마테이스팅, 피자 파스타 등 탄수화물을 즐기는 음식 트립,히피 프린트가 매력적인 복고풍의 염색기법, 옛 것과 함께하는 여행 등이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9년 외식 트렌드는 복고풍 '뉴트로 감성'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2019 외식소비 트렌드 발표대회에 앞서 내년 외식업계 3대 트렌드를 발표했습니다. 내년 외식업계 트렌드로는 '뉴트로 감성', '비대면 서비스화', '편의점도시락족' 등이 있었습니다. 올해와 비슷하게 내년에도 배달앱, 키오스크, 전자결제 등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화가 가속화될 전망입니다. 한편, 월평균 외식 횟수는 월 13.9회로 지난년 대비 월 1회가량 줄었으며 외식지출 비용도 30만4000원에서 27만3000원으로 줄었습니다. 또한, 설문조사 응답자는 월평균 3.45회가량 '혼밥'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신을위한 ADcurator 

[대학내일20대연구소] 2018 밀레니얼의 식사법 리포트 

 

  • # 뉴트로감성
  • # 블록체인
  • # 외식트렌드
  • #에어비앤비
  • #[object Object]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