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의 매거진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2월 2주차

오픈애즈

2018.12.14 22:15 조회수 539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2월 2주차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지난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누군가 말했다. 어느 식당에서 고객을 유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길거리에서 전달하는 전단지라면, 그것마저 그로스해킹의 사례가 될 수 있다." 

\여자친구가 요가원을 오픈했지만 전화율이 높지않고, 이탈자가 많아 그로스해킹으로 해답을 찾았습니다.

https://bit.ly/2QCtOCy

 

 

2. [쇼핑몰콘텐츠] 여성의류 베스트쇼핑몰 5

Top5라고 할 수 있는 임블리, 츄, 육육걸즈, 커먼유니크, 핫핑의 사이트 구성부터 카테고리까지 분석해보았습니다. 

https://bit.ly/2Cc4Xjx

 

3. 마케터를 위한 소셜미디어 이미지 모음2018_1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는 마케터라면 어딘가 메모해 놓았지만 항상 찾게되는 그 ‘것’. 소셜미디어 매체별 이미지 사이즈 가이드를 모두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각 채널별 이미지 제작 tip까지 큐레이션 해드릴게요.

https://bit.ly/2MKZS8Z 

 

 

4. 쉽게 쉽게 쓰는 카피라이팅의 비밀

모바일 게임 마케팅을 하다 보면 생각 이상으로 많은 카피들을 써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엔 게임 마케팅에 카피가 쓰이는 영역과 그 영역에 따른 메시지 작성에 필요한 몇 가지 팁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https://bit.ly/2zRNPhB

 

 

5. 온라인 마케팅 동향 리포트_쇼핑몰

온라인 쇼핑의 상위 구매 물품은 ‘의류 및 패션잡화’가 여전히 강세이지만 최근 생활용품 카테고리 구매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1월은 유입과 매출액 모두 일년 중 가장 높은 달이라고 하네요.

https://bit.ly/2PzZ3ME

 

 

눈 길 조심하시고,

따뜻한 주말 보내시고,

다음 주에 또 봐요!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