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월 3주차

오픈애즈

2019.01.18 22:16
  • 853
  • 0
  • 0
  • 0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70만개의 페이스북 광고 분석으로 알아낸 5가지

제목은 평균 5개 단어로, 평균 집중 시간 8초에 맞는 길이로 구성해야 하는데요. 

상위 5개 CTA와 많이 사용한 광고 유형은 무엇이었는지 752,626개 페이스북 광고 분석을 통해 배운 것들을 공유해드릴게요. 

https://bit.ly/2szfZtG



2. DMP란 무엇인가

지금 옆자리 후배가 “선배 DMP가 뭐예요?”라고 물어보면 명확하게 바로 설명해줄 수 있나요? 애매모호했던 용어를 정리해드릴게요.

https://bit.ly/2TX2VK5


3.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구글 애드워즈 효율이 좋지 않아 고민하고 계시다면 8가지 도움말을 확인해보세요.  사실 애드워즈는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정성이 들어갈수록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https://bit.ly/2DgvnkG



4. 국내 이커머스 시장 현황과 향후 전략 전망

이커머스 광고주가 있다면 2019년 트렌드를 먼저 파악해두어야겠죠. 최근 쿠팡이 2조 5000억 원을 투자받는 등 성장하는 시장 가치를 높게 평가받고 있는데요. 

국내 이커머스들의 앞으로 전략은 어떻게 될 지 리포트를 다운받아 보세요. 

https://bit.ly/2TYAZFF



5. 돈은 지금 어디로 몰리고 있는가?

주식시장에서의 시가총액의 성장률을 살펴보면 사람들의 관심과 세상의 돈이 어디로 몰리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지난 5년간 시가총액이 연간 평균 35% 이상 성장한 글로벌 100대 회사들을 보면, 컴퓨터 게임 회사인 Nvidia를 비롯해서 Netflix, Tencent, Facebook, Amazon 등 모두 테크놀로지와 미디어 회사들입니다.

https://bit.ly/2Rw903s


/

이번 주 고생했어요.
따뜻하고 기분 좋은 주말 뒤에 다시 만나요.

 

  • #OPICKS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