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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월 4주차

오픈애즈

2019.01.25 23:09 조회수 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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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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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을 나누고 나누면, 보이는 것들

실제로 판매하는 제품은 하나지만 고객의 접근 이유와 구매 동기가 모두 다릅니다. 마치 여러 제품을 취급하게 된 것과 같죠. 단순했던 제품 표현방법을 바꿔보세요.

https://bit.ly/2sKBd7S



2. 관심을 사로잡는 콘텐트 10계명

콘텐트 마케터라면 글의 제목이 성공의 90%를 결정한다는 건 알고 있겠죠? 나르시시즘을 건드리고, 소란을 일으키며, 잘못을 인정하고, 소매를 걷어붙이세요. 

이게 무슨말이냐구요? 한 번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CIdHgo



3. 클릭을 부르는 제목 짓기, 5개의 공식

호기심 공략법을 사용할 줄 알아야 해요. 숫자를 넣고, 하우투 형식을 활용하며, 사회적 증거를 활용해보세요.

https://bit.ly/2TiQVD7



4. 미디어&마켓 리포트_1월호

메조미디어가 발표한 1월의 주요 미디어 이슈, 그리고 WAITR(음식 배달 앱) 신규 다운로드 캠페인과 제주항공의 프로모션 캠페인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신규 상품을 찾고 있었다면 원티드, 아이닥터, 데이트팝 상품도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CIy50X


5. 
실무에서 마케터의 데이터 관리

사내에서 간이조사를 하는 통계의 수준은 중급통계수준을 넘지 않으므로 통계에 대한 이해를 하고 있으면 마케터로 업무를 하는데 전문적인 영역에서 이해의 수준을 높일 수 있으므로 권장하고 습니다. 

https://bit.ly/2RNtOn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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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 고생 많이 했어요. 

주말에 잘 먹고, 잘 쉬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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