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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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을 나누고 나누면, 보이는 것들
실제로 판매하는 제품은 하나지만 고객의 접근 이유와 구매 동기가 모두 다릅니다. 마치 여러 제품을 취급하게 된 것과 같죠. 단순했던 제품 표현방법을 바꿔보세요.
2. 관심을 사로잡는 콘텐트 10계명
콘텐트 마케터라면 글의 제목이 성공의 90%를 결정한다는 건 알고 있겠죠? 나르시시즘을 건드리고, 소란을 일으키며, 잘못을 인정하고, 소매를 걷어붙이세요.
이게 무슨말이냐구요? 한 번 확인해보세요.
3. 클릭을 부르는 제목 짓기, 5개의 공식
호기심 공략법을 사용할 줄 알아야 해요. 숫자를 넣고, 하우투 형식을 활용하며, 사회적 증거를 활용해보세요.
4. 미디어&마켓 리포트_1월호
메조미디어가 발표한 1월의 주요 미디어 이슈, 그리고 WAITR(음식 배달 앱) 신규 다운로드 캠페인과 제주항공의 프로모션 캠페인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신규 상품을 찾고 있었다면 원티드, 아이닥터, 데이트팝 상품도 확인해보세요.
5. 실무에서 마케터의 데이터 관리
사내에서 간이조사를 하는 통계의 수준은 중급통계수준을 넘지 않으므로 통계에 대한 이해를 하고 있으면 마케터로 업무를 하는데 전문적인 영역에서 이해의 수준을 높일 수 있으므로 권장하고 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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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 고생 많이 했어요.
주말에 잘 먹고, 잘 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