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Q미디어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DOOH(DigitalOutOfHome)매체 매출이 전년 대비 11% 상승하며 27억1천만 달러를 기록해, 최근 5년 사이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였으며, 3.1%로 다소 정체되어 있던 2014년 성장률에서 반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OOH매체는 소비자관심을 사기위한 경쟁에 본격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본 보고서는 eMarketer의 자료를 바탕으로 미국 DOOH 매체 시장에 대해 조사한 보고서 입니다.
#DMC report
#글로벌마케팅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
#마케팅 소식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