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2월 1주차

오픈애즈

2019.02.11 23:27
  • 1207
  • 0
  • 0
  • 0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국내 이커머스 시장 현황과 향후 전략 전망

온라인 쇼핑몰 거래액이 10조 대에 달하고 있지만, 매출 상승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심각한 수준이었는데요. 

국내 이커머스 플레이어들의 전략은 어떨지 리포트를 다운받아보세요. 

https://bit.ly/2FHNn9k


2. 동영상 시대의 제2막, 쇼트비디오

1020세대가 쇼티비디오 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들며, 시장에 큰 바람이 불고 있는데요.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도 쇼트비디오 열풍을 반영해 플랫폼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주요 앱과 다양한 마케팅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UPXD3J


3. 밀레니얼 세대를 향한 새로운 문법

당신의 브랜드는 #사이 #옳음 #감각이란 문법으로 설계되었나요?

‘딱 내 마음 같은’ 책 제목들이 올 해 내내 회자되었습니다.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등이 그랬고, 기존의 문법과는 다른 언어로 일상에 훅 들어왔죠.

그리고 독자는 자신의 감정을 대신 확인하고 표현해 주는 그러한 문구들에 마음을 쉽게 열었습니다.

https://bit.ly/2GkBl76


4. 2018 상반기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_요약본

 인터넷 쇼핑, O2O 서비스, 인터넷 동영상 시청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에 대한 실제 소비자와 마케터의 의견을 비교해보면서 소비자를 이해해보세요. 

https://bit.ly/2SpGOjl



5. 브랜드 저널리즘 : 미국 최고의 브랜드 매거진 7

종이 잡지가 쇠퇴한다고 했나요? 브랜드매거진이 인기입니다. 그 중 베스트 7을 확인해보세요. 

1. Rhapsody (유나이티드 항공)

2. Pineapple (에어비엔비)

3. The Furrow (John Deere)

4. Porter (Net-a-Porter)

나머지 3곳은 어디일까요?  

https://bit.ly/2Dn5rCI


/


월요일부터 너무 춥네요.

이번 주도 힘내요.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