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국내 패스트푸드 소비 트렌드 / 풀러스, 연결비 없는 풀러스 제로 출시

오픈애즈

2019.02.27 14:43 조회수 829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국내 패스트푸드 소비 트렌드 / 풀러스, 연결비 없는 풀러스 제로 출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풀러스, 연결비 없는 풀러스 제로 출시

카풀앱 풀러스가 연결비 없는 무상 카풀 서비스를 3월부터 시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연결비와 여정비가 0원이며 카풀로 라이더가 선택적으로 지급하는 팁 이외에는 드라이버에게 돌아가는 금전적인 보상이 없다고 합니다. 풀러스 서영우 대표는 3월 한달 동안만 연결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기간 동안에는 기존의 탑승 옵션 (풀러스베이직, 풀러프리미엄)은 운영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택시단체가 풀러스 대표와 드라이버 24명을 검찰에 고발한 바가 있습니다. 

 

#2019 배민신춘문예 응모 시작 

배달앱 서비스를 배달의민족이 제 5회 2019 배민신춘문예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응모기간은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이며, 심사기준은 '풋'하게 웃기거나'아~'하고 공감되는 시입니다. 음식을 소재로한 시면 누구나 차며할 수 있으며,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1년 내내 먹을 수 있는 치킨 365마리 (배달의민족 쿠폰)을 수여한다고 합니다. 

 

#국내 패스트푸드 소비 트렌드 

닐슨코리아가 '국내 퀵서비스 레스토랑 마켓 리뷰'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 100명 중 96명이 치킨, 햄버거, 피자 등을 먹었으며 한 해동안 약 8조 규모의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연간 평균 약 27만원 가량의 패스트푸드를 소비했으며, 회당 구매액은 1만 4310원으로 2017년 대비 2.6% 성장했습니다. 한편, 패스트푸드 시장의 큰손은 40대 남성으로 연간 31만1000원을 소비하고 1회 평균 1만 5000원가량에 금액을 소비했습니다. 한국인들은 주로 금,토,일요일에 패스트푸드를 소비했으며 특히 토요일에 가장 많이 먹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함께보면 좋아요! [에이스트레이더] 온라인 마케팅 동향 리포트_패스트푸드

 

  • # 신춘문예
  • # 배달의민족
  • # 풀러스
  • #패스트푸드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