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2019년 1월 광고 집행 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2019.03.04 21:11
2019년 1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2018년 1월 대비 약 -11.3% 감소한 463.3억원으로 전망됐습니다. 전체업종 중 ‘서비스’ ‘관공서 및 단체'에서 전월 대비 각각 25억, 20억 이상 큰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온라인 상위 검색어의 경우 2019년 1월에는 연말정산 기간으로 인해 '연말정신' 관련 키워드가 다수 랭크되었으며, 최다 검색어는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유튜브’가 차지했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9년 1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 report
#DMC미디어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