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배달의민족, 입찰형 광고 폐지 / 엠포스, 2019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오픈애즈

2019.03.08 14:03 조회수 1062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배달의민족, 입찰형 광고 폐지 / 엠포스, 2019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배달의민족, 입찰형 광고 폐지

배달의민족이 다음달 30일 부터 입찰 방식의 '슈퍼리스트'광고를 폐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5월 부터는 '개방형'광고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개방형광고는 입찰이나 월정액이 아니라 광고를 통해 실제 음식주문이 일어났을때 수수료를 부과하는 방식의 CPS 광고입니다. 지금까지 입찰형 광고는 배달의민족 매출의 3분의 1을 차지할만큼의 주요 매출원이였습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중인 우아한형제들은 "최근 상생 협약을 한 한국외식업중앙회와의 협의를 거쳐 내부적으로 고심한 끝에 슈퍼리스트를 전면 폐지하는 쪽으로 결정했다"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위워크, 삼성 HR 전문기업 멀티캠퍼스와 계약 체결 

글로벌 공유오피스를 제공하는 기업 위워크(WeWork)가 삼성의 HR 전문기업 멀티캠퍼스와 국내 첫 '파워드 바이 위 (Powered by We)'라는 공식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파워드 바이 위 서비스를 통해 사무공간 전략가, 디자이너, 건축가, 커뮤니티 매니저 등으로 구성된 위워크 팀과 삼성의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이 멀티캠퍼스의 직원과 교육 수강생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 공간을 조성할 예정입니다. 위워크는 선릉 3호점의 6개 층을 멀티캠퍼스에 재임대하고 협업과 혁신을 장려할 예정입니다.  

 

#2019 글로벌 여행 트렌드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내부 데이터 검토를 통해 2019 글로벌 액티비티 여행 트렌드 6가지를 발표했습니다. 첫번째로는 '혼자 여행하는 사람' = 혼행족입니다. 중국의 경우 단체 여행의 이미지가 강하지만, 60%에 가까운 중국의 밀레니얼 세대들이 혼자 여행을 즐긴다고 발표했습니다. 두 번째는 '액티비티'를 우선시하는 프로여행러였습니다. 벚꽃 구경 같은 계절적인 이슈나, 콘서트 혹은 스포츠 경기 같은 일회성 이벤트를 위해 여행지를 경정하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합니다. 세번째는 '유튜브' 여행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가이드북처럼 여기며 '유튜버'들과 대리 여행을 하며 예비 여행자들은 만족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네 번째는 '인싸여행'의 증가입니다. 최근 지속적으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자신의 여행 경험을 공유하는 '인싸'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섯 번째로는 '손가락 여행(모바일 예약)'이 꼽혔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의 70%가 모바일 앱을 통해 여행과 관련된 예약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트렌드는 '즉흥 여행'이였습니다. 기분에 따라, 혹은자신의 몸 상태에 따라 유연하게 계획을변경하는 소비자들도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엠포스, 2019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엠포스가 2019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2월 29일 부터 3월 10일까지 접수받습니다. 모집부문은 퍼포먼스 마케팅이며 지원 자격은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보유한 자와 광고가 아닌 마케팅 중심의 이해와 소양을 갖춘 자라고 합니다. 3월 10일까지 hr@emforce.co.kr로 입사지원서를 통해 지원 가능합니다. 

공고보러 가기>

  • # 엠포스
  • # 멀티캠퍼스
  • #배달의민족
  • #위워크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