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3월 1주차

오픈애즈

2019.03.08 23:30 조회수 836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3월 1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트래픽을 올리는 콘텐츠, 효과가 증명된 6가지 포맷 

어떻게 하면 가장 효율적으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까요? 트래픽에 효과적인 4가지 콘텐츠 유형과 6가지 포맷을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VLWhYm

 

 

2. '앱 서비스 기획부터 UX/UI 디자인까지'를 듣고 온 기획자의 이야기

9개월차와 4년차 서비스기획자가 듣고 온 모비아카데미의 앱서비스 기획 교육 후기입니다. 일과 일사이의 마케터의 공부시간, 1101 후기를 만나보세요. 

https://bit.ly/2Ha9EhA

 

 

3. 5초만에 ‘모바일 앱 목업, 모바일 목업’ 제작이 가능한 서비스

‘Mobile Mockup(모바일 목업)’이라는 서비스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서비스는 웹상에서 스크린샷을 업로드하여 모바일앱 또는 모바일 화면을 위한 목업 제작을 도와줍니다. 

https://bit.ly/2zqduzX

 

 

4. 반응이 좋은 콘텐츠 vs 구매를 만드는 콘텐츠

 일반적으로 마케터가 좋은 콘텐츠를 만들었다고 하면 두 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반응”이 좋은 콘텐츠를 말하고, 두번째는 “구매”를 잘 만들어내는 콘텐츠를 말하는데요. 반응과 구매의 목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https://bit.ly/2yC40Pi

 

5. 유료 콘텐츠 시장 현황과 전망 - 공짜 좋아하는 한국인이 넷플릭스에 지갑을 여는 이유

한국인들이 공짜를 좋아한다구요? 가치있는 콘텐츠에 지갑을 여는 요즘 세대가 넷플릭스에 거침없이 지갑을 여는 5가지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TnTIPi

 

/

 

바람냄시를 살짝 맡아보니 봄봄봄 봄이 왔네요.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