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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 컨소시엄 위기 / 나스미디어, 디지털 광고 효과 분석 플랫폼 'Nsmart TA' 출시

오픈애즈

2019.03.25 14:38 조회수 10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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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 컨소시엄 위기 / 나스미디어, 디지털 광고 효과 분석 플랫폼 'Nsmart TA'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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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 컨소시엄 위기 

토스 컨소심엄에 합류했던 카페24, 신한금융, 현대해상 등이 연이어 최종 불참하겠다는 결정을 내렸다고합니다. 토스 컨소심에 불참하는 회사들은 모두 비바리퍼블리카가 지향하는 사업 모델과 다르다는 점을 내세웠다고합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이들의 불참 결정이 사업 모델에 의견차이보다 신한금융지주의 이탈이 더 크게 적용했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카카오, 코인 발행하나

카카오가 자체 암호화폐 '카카오코인'을 발행을 추진하는 정황이 들어났다고합니다. 카카오코인은 비트코인과 같은 일반 코인과는 달리 이용자들의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자금모집을 위한 암호화페공개(ICO)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한편, 카카오는 "블록체인 기술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고민중인 것은 맞다"면서도 "본사 차원의 암호화폐 발행에 대해서는 고려하지 않고있다"라고 발표했습니다. 

 

#나스미디어, 디지털 광고 효과 분석 플랫폼 'Nsmart TA' 출시 

나스미디어가 마케팅적 관점에서 디지털 광고 효과를 분석할 수 있는 'Nsmart Track & Analytics'를 출시했다고합니다. Nsmart TA는 기존 나스미디어의 애드서버의 고유 기능인 광고 송출과 광고 효과 트래킹 분석에 더해 광고주 사이트에서의 이용자 행태를 분석하는 웹로그 분석 기능이 추가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합니다. 나스미디어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캠페인을 전력화하고 성과를 관리하는 것이 디지털 마케팅에서는 가장 중요하다"며 "자체적으로 데이터 수집 전략모델 구축이 어려운 광고주를 위해 나스미디어는 광고 전략 수립과 마케팅 효과 분석 지원 등 지속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나스미디어 작가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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