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3월 3주차

오픈애즈

2019.03.23 00:48 조회수 828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3월 3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상업적, 무료 이용이 가능한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는 ’MIXKIT’

by. 지금 써보러 갑니다.

COVERR, PEXELS VIDEOS에 이어 사이드 프로젝트에 도움이 될만한 디자인 리소스 모음을 소개해드립니다. 

https://bit.ly/2CwUgaW


2. 머신 러닝에 사람 냄새를 더하다. 진짜 마케팅을 하다. (feat. Think with Google 2019)

by. adzoom
알파고와 대결하는 시대가 아닌,알파고와 상생하는 시대

마케터가 직면하게 될 오늘,그리고 내일에 대해Think with Google, Think with adzoom

https://bit.ly/2HC39El


3. 효율이 우수한 배너는 따로 있다. 광고소재 제작 tip

 by. 오픈애즈

주목도와 효율이 높은 배너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기본편, 심화편으로 나누어 노하우를 확인해보세요. 매체별 배너사이즈 모음집은 덤입니다.

https://bit.ly/2WiDhB0


4. 인플루언서 시장 현황 및 마케팅적 활용

by. 나스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 현황부터 시장 현황, 마케팅 활용 전략까지 나스미디어 리포트로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WfgaHe


5. SNS에서 제품이 팔리는 4가지 이유

by. 진민우

SNS에서는 합리적ㅇ인 구매를 돕는 ‘스몰데이터’를 즉각적으로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준거집단’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소비자들은 핫한다는 이유로 구매하죠.

https://bit.ly/2CjJR2w



/

파란 하늘에 연초록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설레는 날 아래 다정한 주말 보내세요.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