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3월 마지막 주

오픈애즈

2019.03.29 19:58 조회수 636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3월 마지막 주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유튜브가 처음인 마케터들을 위한 유튜브 채널 모음

요즘 유튜브 마케팅 안하면 안될 것 같은데, 어떻게 콘텐츠를 만들고 운영해야 할 지 모르겠는 막막한 분들을 위해 5가지 유튜브 채널을 추천해들비니다. 

https://bit.ly/2CMaxZT


2. 데스크탑, 모바일용 차트를 스케치를 통해 무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스케치를 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플러그인 같은 다양한 리소스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크게 매력적이죠? ‘차트’라는 스케치용 리소스는 우리가 자주 접하는 그래프 형태뿐 아니라 어려운 차트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2FHlPjR


3. 인스타그램 마케팅, 타겟별 광고 전략

20대와 50대는 인스타그램 호불호 콘텐츠 기준이 많이 다릅니다. 20대는 인스타 공식 광고 ‘sponsored’ 게시물에 유독 거부감을 느끼지만 이용자 1/3은 그게 광고인지도 모릅니다. 

https://bit.ly/2U1WKcs


4. 무료로 활용 가능한 아름다운 ‘ILLUSTRATION’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 ‘DRAWKIT’

당장 활용 가능한, 상업적으로도 쓸 수 있는 일러스트가 필요하다면 drawkit 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QqFxqh


5. 브랜딩, 내가 아닌 당신을 보여주는 일

브랜드는 이제 ‘살아가는 것’과 동의어입니다. 세상의 변화하는 흐름을 그대로 마주하며 ‘나다움’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소셜 아파트먼트 t’able, 신세계의 빌리브, 직방의 디렉토리, 그리고 도미닉. 흘러가는 브랜드들을 만나보세요.

https://bit.ly/2HZfWA5


/


시간이 흐르듯 마케팅의 결도, 마케팅을 하는 우리의 모습도 시선도 달라지죠.

흘러가는 것들을 타고 잘 따라가다 보면 어디에 도착해 있을까요?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