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4월 1주차

오픈애즈

2019.04.05 19:27 조회수 1026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4월 1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밀레니얼 세대를 향한 새로운 문법

90년생이 온다라는 책 읽어보셨나요? 밀레니얼 세대를 이해하려는 콘텐츠들이 트렌드로 떠오르는데요. #사이 #옳음 #감각 이라는 3가지 키워드로 밀레니얼 세대의 문법을 이해해보세요. 

https://bit.ly/2GkBl76


2. 회사원 유튜브 겸업 금지? 이제 직장인은 유튜브 브이로그 못 하나요?

회사원 브이로그 많이들 보시죠? 하지만 최근에 회사원의 유튜브 겸업 금지에 대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직장인 크리에이터라면 꼭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K7tzjy


3. 콘텐츠 마케팅으로 매출 증가시키기, 12가지 방법

대부분 콘텐츠 마케팅의 목표를 ‘방문자 많이 모으기’로 가져가는데요. 최근에는 세일즈 퍼널의 첫 단계부터 방문자를 서서히 설득하여 구매의 최종단계까지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https://bit.ly/2QAMCRa


4. 고객을 끌어들이는 카피라이팅 쓰는 방법

자동으로 카피를 써주는 기계는 없지만, 설득력 있는 카피를 쓰는 공식은 알려져 있죠? 

https://bit.ly/2WJbeL2


5. 앱 마케팅 : 구글 vs 페이스북 지표 차이 이해하기 

구글 광고 설치단가 4천원, 페이스북 설치단가 5천원. 구글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면 당신은 지금 데이터 분석 오류에 빠진겁니다. 


https://bit.ly/2WNB5la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