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4월 2주차

오픈애즈

2019.04.12 19:13
  • 1359
  • 0
  • 0
  • 0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강력한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

비즈니스에 관한 스토리에 감성을 싣는 것은 생각처럼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B2B 비즈니스에서 나오는 스토리가 재미 요소는 덜 할 수 있지만 감성을 자극하는 것은 오디언스에게 똑같이 작용합니다. 

https://bit.ly/2L04beE


2. [일반인을 위한 디자인 팁] 위험한 컬러 사용 vs 안전한 컬러 사용

원색은 디자이너가 아닌 일반인에게 위험한 색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컬러 사용을 피하고, 전문가들이 만든 컬러 조합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BASIC 원칙을 참고해보세요. 

https://bit.ly/2VBbGe9


3. 고객을 끌어들이는 카피라이팅 쓰는 방법

설득력있는 카피쓰는게 어렵다면 주목, 관심, 욕망, 행동을 반영한 AIDA 공식을 참고해보세요. 

 

https://bit.ly/2WJbeL2


4.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7가지 오해

여전히 콘텐츠 마케팅에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을까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이 많을텐데요. 

콘텐츠 마케팅은 빠르고, 쉽고, 저렴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7가지 오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https://bit.ly/2UvhDN9


5. [세계1주] 2019 이커머스의 미래- 60개의 통계 및 트렌드(인포그래픽)

기존 온라인쇼핑몰들의 치열한 경쟁과 롯데·신세계 등 유통 대기업의 대규모 투자에 이어,

이번에는 네이버·카카오 등 대형 포털사까지 시장에 뛰어들면서 온라인쇼핑몰 시장이 그야말로 ‘춘추전국시대’를 맞고 있습니다. 이커머스 시장의 트렌드와 통계를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Ff2qJb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