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띵굴, 서브 브랜드 띵굴 브라이트 출시 / 아마존, 무료 음악 서비스 준비 중

오픈애즈

2019.04.18 14:33
  • 1025
  • 0
  • 1
  • 0

#SKT, 인크로스 인수 

SKT가 NHN이 보유하고 있던 인크로스 지분의 24.6%를 주당 1만 9천200원, 총 535억원에 전량 인수했다고합니다. 인크로스는 디지털 미디어랩사로서 지난해 취급고 2천 595억 원으로 동영상 매체를 묶어 광고주에게 판매하는 애드 네트워크 다윈(Dawin)을 개발했습니다. SKT는 앞으로 "SK텔레콤의 기술력과 인크로스가 보유한 광고사업 역량을 결합하여 광고주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동반자로 성장할 계획" 이라고 밝혔습니다. 

 

#띵굴, 서브 브랜드 띵굴 브라이트 출시 

띵굴마켓을 운영 중인 오티디코퍼레이션이 클린 앤 셀프 뷰티 콘셉트를 표방하는 서브 브랜드 띵굴 브라이트(Thingoool Bright)를 런칭했습니다. 'Sight Your Bright'라는 슬로건을 제시하는 이 브랜드는 자신의 몸과 피부, 감성을 찾아 온전히 본인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입니다. 앞으로 소비자들의 이너 뷰티, 마인드 뷰티, 클린 뷰티에 필요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띵굴은 최근 오티디코퍼레이션의 복합문화공간인 '성수연방'에 주요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차별화되고 다각화된 유형의 스토어를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존, 무료 음악 서비스 준비 중 

아마존이 자사의 인공지능 스피커 알렉사로 이용할 수 있는 광고가 포함된 무료 음원 서비스를 준비 중입니다. 이 서비스는 빠르면 다음주에 출시되며, 제한된 카탈로그에만 접속 가능하지만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에코 스피커에서 음원을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해외 언론 매체 엔가젯에 따르면 "무료 서비스가 프라임 뮤직보다 더 많은 음악을 제공하지 않더라도, 훨씬 더 많은 잠재 고객을 가지고 있을 것" 이라며 "알렉사가 장착된 장치를 더 많이 판매하는 것 외에도 아마존의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 SKT
  • # 인크로스
  • #띵굴
  • # 아마존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