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Market Report]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 및 온라인 광고 인식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 및 전망> 전체 광고 시장 내 온라인 광고 점유율 - 2019년 온라인 광고 시장, 전체 광고 시장의 43% 점유율 차지 온라인 광고 디바이스별 광고 점유율 - 모바일 광고가 온라인 광고 시장의 성장 주도 온라인 광고 유형별 시장 규모 - 2018년 온라인 동영상 광고 규모 9,641억 원 <주요 온라인 광고 형태별 인식> 동영상 광고 인식 - 전체적인 동영상 광고 시청 경험률은 증가하는 추세 - 동영상 시청 전(pre-roll) 광고 선호도가 가장 높음 - 동영상 광고는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가장 큰 효과가 있음 SNS 광고 인식 - 상품 카탈로그 형태의 SNS 광고 선호도가 가장 높음 - SNS 광고 시청 후 클릭하여 내용을 확인했다고 응답한 비율은 58.5% 쇼핑 리타깃팅 광고 인식 모바일 광고 인식 - 배너 광고에 대한 선호도가 56.8%로 가장 높음 업종별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광고 채널
온라인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온라인 광고 인식
- SNS 주 이용 연령인 10-20대 SNS 광고 경험률이 가장 높음
- 쇼핑 리타깃팅 광고 경험률은 86.7%
- 주요 모바일 광고 유형별 경험률 상승 추세
Market
[Ad Market Report]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 및 온라인 광고 인식
2019.04.23 19:23
조회수 4818
- 2019년 온라인 광고 시장 5조 6천억 원 전망
- 관심 있는 제품 또는 브랜드의 온라인 광고 선호
- 제품/서비스 구매 시 '모바일 광고'에 많은 영향을 받음
- #온라인광고시장
- #온라인 마케팅
- #온라인 광고
- #나스미디어
- #온라인 광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