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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대화 목록 광고 '비즈보드' 가격은 / 타다, 준고급택시 '타다프리미엄' 프리 오픈 테스트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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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10 14:18 조회수 17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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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대화 목록 광고 '비즈보드' 가격은 

카카오톡이 대화 목록의 광고 이름을 '비즈보드'라고 정하고 시범 도입을 시작했습니다. 사용자가 비즈보드를 누르면 샵탭의 전용 브랜딩 페이지로 이동하여 이미지, 동영상 광고등을 볼 수 있습니다. 비즈보드의 과금 방식은 CPM(1000회 노출당 과금) 기반의 보장형 광고와 CPC 기반의 성과형 광고로 나뉘며, 보장형 광고 상품 가격은 20억, 5억, 2억으로 결정되었습니다. 20억짜리 상품은 최대 30일간 4억회 노출시킵니다. 카카오는 올해 광고 매출을 20% 이상 성장시키겠다고 목표를 세웠습니다. 

 

#타다, 준고급택시 '타다프리미엄' 프리 오픈 테스트 시작 

타다를 운영중인 VCNC가 준고급택시 서비스 '타다 프리미엄'의 프리 오픈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타다 베이직 1회 이상 탑승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타다 앱을 통해 응모하여 추첨된 3천명은 5월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3주간 타다 프리미엄 시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타다프리미엄은 준고급 택시 서비스로 타다 베이직 대비 요금이 약 30% 높으며, 수요에 따라 요금에 할증이 붙는 탄력요금제가 적용됩니다. 

 

#카카오 키즈폰 큰 인기 

카카오의 자회사 키위플러스의 키즈 웨어러블 기기 '카카오키즈폰'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키위플러스는 작년 135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에는 매출 2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키위플러스의 주요 사업으로는 손목시계 형태의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키즈폰 및 스마트폰앱 '키위플레이'를 활용한 자녀 위치 확인, 통화, 앱사용 제한, 웹사이트 차단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아요! [유튜브랩] 200만 구독자 키즈 크리에이터 분들 에게는 채널 성장 공통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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