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5월 4주차

오픈애즈

2019.05.24 18:13 조회수 430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5월 4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커머스 사이트가 놓치기 쉬운 디테일NHNAD UIUX lab

커머스 사이트는 사이트에서 일어나는 변화가 매출과 직결되기 때문에 기민하게 대응합니다. 반면 눈에 보이는 큰 변화에 주목하다보니 디테일하고 사소한 부분을 놓치기도 합니다.

이번 칼럼을 통해 커머스 사이트에서 쉽게 놓치는 사소하고 디테일한 문제들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rX0snj 

 

 

 

2. 10대-50대 세대별 미디어 이용행태_인포그래픽나스미디어

10대는 인터테이너, 20대는 프로취향러, 30대는 핑거쇼퍼, 40대는 로열티만렙. 

자세한 신조어 설명은 인포그래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2wg6rFE 

 

 

 

3.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오피노

'그로스해킹' 거창해 보이고, 기술이 동반되어야 할 것 같고, 전문가가 아니면 어려울 것만 같습니다. 

그러나 그로스해킹에서 중요한 것은 접근 방식과 마인드입니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에 도입한 그로스해킹 사례를 통해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https://bit.ly/2y2Bcys 

 

 

 

4. Sephora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최고의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인 이유크리테오

뷰티 전문기업 Sephora는 어떻게 오프라인 시장 뿐 아니라 온라인 시장까지 장악할 수 있었을까요?

Sephora의 사례로 구매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을 웹사이트에 붙잡아 둘 수 있는 3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https://bit.ly/30CEB4l 

 

 

 

 

5. 네이버 검색엔진 최적화 시작을 위한 4가지 준비 사항트윈워드

최근 2~3년간 네이버는 새로운 검색 알고리즘과 뷰 검색 도입 등 많은 변화를 보여주었는데요.

네이버와 구글을 포함한 국내 검색 엔진의 지형 변화와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의 변화, 그리고 실질적으로 네이버 SEO를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bit.ly/2YFWcXq 

 

 

/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