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5월 5주차

오픈애즈

2019.05.31 18:13 조회수 835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5월 5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스마트스토어 반드시 참고해야할 베스트상세페이지 / 조얼

연 거래액만 8조에 달할 정도로 거대한 공룡이 되어버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그래서 기존의 스토어팜(구. 스마트스토어)가 저가위주라며 얼씬도 안하던 쇼핑몰들도 스마트스토어를 함께 병행해서 하는 게 대세가 되어버린 지금,

스마트스토어를 하실 분이라면 반드시 참고해야할 베스트 상세페이지들을 소개합니다. 

https://bit.ly/2wuyJwu

 


 

 

2. 대행사vs브랜드사 / 한성국

대행사와 브랜드사, 당신은 둘 중 어느 곳에서 일하고 싶으신가요?

작가의 경험 상 대행사와 브랜드사는 채널을 운영하고, 콘텐츠를 생산하는 일은 비슷했지만 목표로 하는 결과 값이 달랐다고 하는데요.

비슷한 듯 다른 두 방식의 업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https://bit.ly/2EG00jK 

 

 

 

 

3. 밀레니얼 세대를 향한 새로운 문법 / STONE

모바일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기점으로 디지털 미디어는 소통의 규칙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테크놀로지로 인해 대화가 없어진 세대에게 감정을 대신 전달하는 소통의 방식은 이 시대의 새로운 문법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와 같은 밀레니얼 세대에 맞는 문법을 알아봅니다.

https://bit.ly/2XcTHvm

 

 


 

 

4. 마케팅의 아버지, 데이비드 오길비가 말하는 10가지 마케팅 팁 / DMCU

컨텐츠를 전달하는 채널이나 기술이 다양해지고 변할지언정, 그 속에 담긴 콘텐츠는 더욱 더 개인화되고 최적화된 고객 경험 전달이 강조되고 있어, 고전 마케팅 이론에서 배운 마케팅의 본질이 더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우는 데이비드 오길비의 저서인 Confessions of an Advertising Man 내용 중 가장 손꼽히는 마케팅 팁 10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https://bit.ly/2QzaXs6

 

 

 

 

5. 국내 이커머스 시장 현황과 향후 전략 전망 / 인크로스

국내 이커머스 시장은 가치를 높게 평가 받아 거대 투자자들로 자본금을 투자받고 있는데요.

앞으로 이들의 전략은 어떻게 진행될지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현황과 향후 전략에 대한 전망 리포트를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FHNn9k 

 

 

/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