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6월 1주차

오픈애즈

2019.06.08 00:59
  • 674
  • 0
  • 0
  • 0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저렇게 무능한데 어떻게 승진한거야? / 패스파인더넷

회사생활을 좀 길게 하다보면 두 번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도 겪게되죠.

왕꼰대, 가혹한 사이코패스, 감정이 널뛰는 미친 인간 등 유형도 다양합니다만,

오늘 이야기해보려는 사람은 ‘저렇게 무능력한 사람이 어떻게 저 자리까지 갔을까?’라는 말이 아주 자연스럽게 나오는 특정 유형의 사람들입니다.

https://bit.ly/2WkgCUb 

 


 

 

2. 혁신적인 콘텐트 마케팅을 시행한 8개의 브랜드 2 / 콘텐트마케팅아시아포럼

최고의 콘텐트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넓은 시야와 깊은 이해가 필요하고,

많은 사례들에서 무엇이 좋고 나쁜지를 살펴보는 것은 그런 덕목을 키우기위해 꼭 필요한 일입니다. 

혁신적인 콘텐트 마케팅을 시행한 8개의 브랜드 1 에 이어 콘텐트 마케팅을 염두에 두고 시도하고 있는 또다른 8개 브랜드들의 콘텐트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https://bit.ly/2uNBrwF 

 

 

 

 

3. 호텔스컴바인은 어떻게 여행 시장의 강자가 될 수 있었을까 / 오픈서베이

대한민국 20~50대 남녀 1,5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여름휴가 트렌드 리포트 2019’의 국내여행 파트를 중심으로 작성한 글을 통해서

올 여름휴가 트렌드와 호텔스컴바인의 성공 요인을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Wkis7C

 

 


 

4. 데스크탑, 모바일용 차트를 스케치를 통해 무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 지금 써보러 갑니다

오늘의 소개드릴 스케치용 리소스는 ‘차트’입니다.

우리가 자주 접하는 그래프 형태는 물론이고, 쉽게 제작하기 어려운 차트들이 다채롭게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2FHlPjR 

 

 

 

 

5. SNS에서 제품이 팔리는 4가지 이유 / 진민우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에 따르면, 2세대 소셜커머스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와 같은 SNS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왜 이곳에서는 무언가가 팔릴까요? 이번 글에서는 SNS에서 제품이 팔리는 이유에 대해 탐닉해볼까 합니다.

https://bit.ly/2CjJR2w 

 

 

/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