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6월 2주차

오픈애즈

2019.06.14 18:28
  • 516
  • 0
  • 0
  • 0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동영상 마케팅을 위한 9가지 SEO 요소 DMCU


지난 2년동안 영상은 가장 필수적인 마케팅 컨텐츠로 자리잡을 만큼 엄청난 성장을 했습니다만,

영상 콘텐츠를 만든다고 모든 마케팅이 잘 되는 건 아닙니다.

다른 영상과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각 영상 별로 SEO 전략을 짜야 하는데요.

동영상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특히 가장 중요한 SEO 영역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https://bit.ly/2IbwB3o



  

 

2. 다양성이 만드는 균열의 기회 / 최연미


모든 재료에는 고유의 미세한 균열이 있고, 파괴는 그 미세한 균열을 기점으로 일어납니다. 

최근 SNS로 인해 업계의 전통 룰도 깨지고 있는데요. 청년다방, 요괴 라면 등의 사례를 참고하여 시장의 새로운 기회를 발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https://bit.ly/2wNQBm3

 

 




3. '임블리 사태' 이후 셀마켓의 전망 / 곽팀장


'개인화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에 의해 셀마켓의 파이는 지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하지만 셀마켓의 명운도 SNS 플랫폼의 흥행에 좌우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앞으로의 셀마켓은 어떤 변화와 진통을 겪게 될까요?

https://bit.ly/2KdNEDS 

 

 

 

 

4.  마케팅 자동화가 꼭 필요한 6가지 영역 / 콘텐타

 

마케팅 자동화는 많은 관심을 끌고 있지만 오해받고 있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무엇을 이룰 수 있는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bit.ly/2MUpzo6 



  

 

5. 업종별 앱 사용량 분석 리포트_ 배달 앱 (2019년 1분기) / 모바일인덱스HD


IGA Works의 <모바일인덱스HD>에서 제공하는 2019년 1분기 모바일 앱시장 분석 리포트입니다.

국내 배달 앱 1위인 '배달의 민족'과 2위 '요기요'의 추격전을 데이터로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31rdb1R 

 

 

/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