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동영상 마케팅을 위한 9가지 SEO 요소 / DMCU
지난 2년동안 영상은 가장 필수적인 마케팅 컨텐츠로 자리잡을 만큼 엄청난 성장을 했습니다만,
영상 콘텐츠를 만든다고 모든 마케팅이 잘 되는 건 아닙니다.
다른 영상과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각 영상 별로 SEO 전략을 짜야 하는데요.
동영상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특히 가장 중요한 SEO 영역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2. 다양성이 만드는 균열의 기회 / 최연미
모든 재료에는 고유의 미세한 균열이 있고, 파괴는 그 미세한 균열을 기점으로 일어납니다.
최근 SNS로 인해 업계의 전통 룰도 깨지고 있는데요. 청년다방, 요괴 라면 등의 사례를 참고하여 시장의 새로운 기회를 발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3. '임블리 사태' 이후 셀마켓의 전망 / 곽팀장
'개인화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에 의해 셀마켓의 파이는 지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하지만 셀마켓의 명운도 SNS 플랫폼의 흥행에 좌우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앞으로의 셀마켓은 어떤 변화와 진통을 겪게 될까요?
4. 마케팅 자동화가 꼭 필요한 6가지 영역 / 콘텐타
마케팅 자동화는 많은 관심을 끌고 있지만 오해받고 있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무엇을 이룰 수 있는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 업종별 앱 사용량 분석 리포트_ 배달 앱 (2019년 1분기) / 모바일인덱스HD
IGA Works의 <모바일인덱스HD>에서 제공하는 2019년 1분기 모바일 앱시장 분석 리포트입니다.
국내 배달 앱 1위인 '배달의 민족'과 2위 '요기요'의 추격전을 데이터로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