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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6월 3주차

오픈애즈

2019.06.21 17:53 조회수 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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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6월 3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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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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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업적, 무료 이용이 가능한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MIXKIT’ 지금 써보러 갑니다


무료 이미지는 이제 다양한 곳을 통해 활용할 수 있지만, 영상이나 음원 등은 아직 부족한 것이 사실이죠. 

‘Mixkit’은 ‘비즈니스, 음악, 애니메이션, 자연, 교통, 도시, 라이프스타일, 추상적인, 아웃도어’ 등 상황에 따른 영상을 무료로 상업적 이용까지 가능한 곳입니다.

https://bit.ly/2FaC5JO 



 

 

2. 클릭을 유도하는 '배너광고' 디자인 만들기 미리캔버스


배너광고를 통해 단순히 노출을 높이기보단 클릭을 통해 우리 서비스까지 유입시킬 수 있는 소재를 디자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일 텐데요.

이번 콘텐츠를 통해 클릭을 부르는 배너광고를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소소한 팁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https://bit.ly/2Xnyhza 

 

 




3.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할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소문과 진실 7가지 / 콘텐타


이번 포스팅에서는 콘텐츠 마케팅에 얽힌 오해와 소문을 풀어보고 스마트한 콘텐츠 마케팅 팁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한 콘텐츠 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모두 주목!

https://bit.ly/2WT0WYg 

 

 

 

 

4.  구매 후기만으로 경쟁 쇼핑몰 매출 파악하는 아이디어 크리에이티브마인

 

인터넷 의류 쇼핑몰은 특정 고객층을 겨냥한 '큐레이션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비슷한 스타일을 판매하는 경쟁사와 '구매후기 혜택'이 비슷한 상황이라면 매출이 예측이 가능한데요.

하나하나 궁금증을 해소하면서 경쟁사 쇼핑몰 매출을 파악해 볼까요.

https://bit.ly/2LbQMOk 



 

 

5. 퍼포먼스 마케터 vs 머신러닝 / 오피노


최근에는 마케터가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수동으로 최적화 해 가는 것과 머신러닝을 활용한 캠페인과 성과 차이가 나지 않거나,

오히려 머신러닝을 적극 활용한 캠페인의 성과가 더 우수한 수준이 되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머신러닝을 어떻게 잘 활용할 수 있을지 알아봅니다.

https://bit.ly/2Iqkyi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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