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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6월 4주차

오픈애즈

2019.06.28 1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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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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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유튜브 전성시대, 동영상 광고 시청 효과는 왜 줄어들까? 오픈서베이


대한민국 10~50대 남녀 중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시청한 적 있는 64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온라인 동영상 시청 트렌드 리포트 2019’를 활용해 작성한 글입니다.

동영상 광고가 중요한 이유와 광고 시청 효과,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기 위한 비결을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JfFdFw 



 

 

2. 메리 미커의 “인터넷 트렌드 리포트 2019” 주요 시사점_Mary Meeker’s Internet Trends Report 2019 : Key Highlights번역본

 / 오픈애즈 세계1주


1995년부터 매년 인터넷 산업 분석 보고서를 내놓은 메리미커는 올해 4월 벤쳐 캐피탈 클리너 퍼킨스를 나와 직접 시작한 본드 캐피탈에서 <인터넷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하였습니다.

해당 리포트의 주요 시사점을 정리한 기사를 바탕으로 재편집하여 공유하는 세계 1주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https://bit.ly/2KCCPvD 

 

 




3. 네이버 SEO를 위한 웹마스터도구, 애널리틱스, 그리고 스마트플레이스 / 트윈워드


네이버가 검색엔진 친화적인 콘텐츠에 대해서 상위노출을 하기 시작하면서 점차 네이버 SEO가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에 맞춰서 네이버 검섹엔진 최적화 시장을 위한 4가지 준비 사항을 알아봅니다.

https://bit.ly/2X9f4BP 

 

 

 

 

4.  명품 브랜드가 밀레니얼 세대를 품는 태도에 관하여 STONE

 

기존 명품 시장은 주로 기성 세대의 소비력으로 성장했고 상징이기도 했습니다. 그런 명품 브랜드들이 밀레니얼 세대에게 베팅하기 시작했습니다.

명품 브랜드가 밀레니얼 세대에 어떤 태도를 갖고 있는지, 키워드로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ZQJJAI 



 

 

5. 세계 최고의 패션 브랜드들이 전하는 12가지 인스타그램 팁 / 크리테오


Instagram의 패션 파트너십 디렉터는 패션 팬들이 보통 100개 이상의 브랜드 계정을 팔로우한다고 말합니다.

전부는 아니라도 아래의 12개 브랜드 중 일부는 그 목록에 포함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s://bit.ly/2RwNnz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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