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19 배달 앱 이용 행태 조사

DMC미디어

2019.07.13 01:29 조회수 2306
  • 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2019 배달 앱 이용 행태 조사

  • 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배달 앱 시장은 새로운 참가자들로 인해서 그 규모와 혼란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쿠팡이나 위메프와 같은 유통업체들뿐만 아니라 BBQ, 교촌 등의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자체 배달 앱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들의 선택지는 더욱 다양해졌고, 이용자들을 확보하기 위한 배달 앱들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이에 본 보고서에서는 배달 앱 이용자들의 서비스 이용행태와 배달 앱에 대한 인식을 정리하고, 배달 앱 선택 시 고려사항 및 앱 만족도에 대해서 탐색해보았습니다. 이를 통해 배달 앱의 서비스 개선 방향과 주요 커뮤니케이션 요소들에 대한 시사점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 배달앱
  • #DMC report
  • #DMC미디어
  • # 배달서비스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