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상반기 MEDIA ISSUE REPORT 모바일 네이버 메인 화면 개편에 따른 스페셜DA 주목도 및 효율 상승 카카오 구글 인스타그램 SMR네이버
검색·UGC·광고 등 서비스 전반에서 동영상 경쟁력 강화 예정
카카오톡의 대국민 트래픽을 활용한 프리미엄 광고 상품 ‘비즈보드’ 공개
카카오톡·페이·모빌리티 부문 신규 서비스 확대 및 수익 모델 발굴 지속
동영상 광고의 전환 측정 증가, 퍼포먼스 강화를 위한 유튜브 상품 업데이트
광고 옵션 추가 및 콘텐츠 내 AR 기술 적용 등 고도화된 쇼핑 경험 제공
정보 탐색 및 양방향 소통 기능 강화를 통한 브랜드-이용자간 연결성 확대
풀 퍼널(full-funnel) 마케팅 채널로서의 입지 구축
콘텐츠 파워를 기반으로 특정 타겟을 공략하는 ‘페르소나 패키지’ 판매 활발
광고주의 KPI에 따라 유연하게 구매 가능한 Contents Targeting 2.0 도입
Market
2019 상반기 MEDIA ISSUE REPORT
2019.07.18 22:33
조회수 2489
- # 구글
- #미디어 이슈
- # 네이버
- #인스타그램
- #나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