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전월 대비 4.6% 증가하여 약 464억원이었으며 업종별로는 건설, 컴퓨터 산업 분야의 광고 집행 금액 증가했습니다. 검색 트래픽 면에서는 유튜브가 3개월 째 1위 유지를 유지했으며, 포털은 네이버/구글/다음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에 대한민국을 뒤흔든 '최순실 게이트'사건과 관련이 되어 있는 검색어들 상위 검색어에 다수로 랭킹되었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6년 10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2016년 10월 광고 집행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2016.11.19 00:29
조회수 611
- #DMC report
- #트래픽분석
- #온라인 광고비
- #2017 온라인 광고 시장
- #마케팅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