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17선 / 콘텐타 우리 브랜드와 ‘결’이 잘 맞고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전문화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찾고 있나요?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들을 소개합니다. 2. 디지털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 용어 / 한성국 숫자에 강한 디지털 마케터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한 디지털 마케팅 용어를 정리했습니다. 3. 생산성 도구의 끝판왕 '노션'을 소개합니다. / 한성국 에버노트, 트렐로, 애플메모 등 다양한 생산성 프로그램을 사용했던 작가가 느낀 노션의 장점을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 참여율 계산을 위한 3가지 공식 / DMCU 인스타그램 참여율을 구하는데 가장 많이 쓰이는 3가지 공식을 소개하고 어떤한 공식이 참여율을 구하는데 좋은지 알아봅니다. 5. 구매를 하는 이유: 충성도에 대한 소비자 1,000여 명의 생각 / 크리테오 크리테오에서 최근 조사한 "구매를 하는 이유"를 통해 발견된 인사이트를 정리하였습니다. /
오픈애즈의 매거진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7월 5주차
2019.08.02 18:28
조회수 1149
- #충성도
- #인스타그램
- #OPICKS
- #디지털마케팅
- #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