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7월 5주차

오픈애즈

2019.08.02 18:28
  • 1222
  • 0
  • 1
  • 0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17선 콘텐타


우리 브랜드와 ‘결’이 잘 맞고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전문화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찾고 있나요?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들을 소개합니다.

https://bit.ly/2ytsrxW



 

 

 

2. 디지털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 용어 / 한성국


숫자에 강한 디지털 마케터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한 디지털 마케팅 용어를 정리했습니다. 

https://bit.ly/2YfRQuw

 

 




3. 생산성 도구의 끝판왕 '노션'을 소개합니다. 한성국


에버노트, 트렐로, 애플메모 등 다양한 생산성 프로그램을 사용했던 작가가 느낀 노션의 장점을 소개합니다. 

https://bit.ly/2SUV5kY 

 

 

 

 

인스타그램 참여율 계산을 위한 3가지 공식 DMCU

 

인스타그램 참여율을 구하는데 가장 많이 쓰이는 3가지 공식을 소개하고

어떤한 공식이 참여율을 구하는데 좋은지 알아봅니다. 

https://bit.ly/2X2fFRH 



 

 

5. 구매를 하는 이유: 충성도에 대한 소비자 1,000여 명의 생각 / 크리테오

 

크리테오에서 최근 조사한 "구매를 하는 이유"를 통해 발견된 인사이트를 정리하였습니다. 

https://bit.ly/2YxSnHA 

 

 

/


 

 

  • #충성도
  • #인스타그램
  • #OPICKS
  • #디지털마케팅
  • #인플루언서

추천 콘텐츠

더보기